회원가입안내

사회복지에 관심이 있으신 분은
누구라도 회원으로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.

속초시사회복지협의회 회원이 되어 주십시요

모두의 무관심속에 장애와 고령화로 어렵게 살아가는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그들이 행복한 삶을 만들어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속초시사회복지협의회 회원은 사회복지에 관심이 있으신 분은 누구라도 회원으로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.

사회복지협의회 회원이 되면

- 속초시사회복지협의회의 각종 행사와 봉사활동 등에 함께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.
- 정기적으로 사회복지에 관한 자료와 단체 활동을 담은 소식지, 회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
- 회원의 자격으로 총회 등에 참석하여 조직의 제반문제에 대하여 발언할 권한을 갖습니다.

회원의 회비는 이렇게 쓰여집니다.

- 청소년복지학교 : 지역 내 청소년을 대상으로 사회복지에 대한 교육을 실시하여 복지의식 함양을 통한 올바른 인성교육과 봉사인의 양성을 도모합니다.
- 청소년 봉사 왕 선발대회 : 지역 내 중·고생(청소년)을 대상으로 복지의욕을 고취하고 봉사의 자긍심을 심어주기 위해 청소년 봉사 왕 을 개최합니다.
- 청소년 희망 나누기 : 지역 내 중학생 중 가정형편이 어려운 학생을 대상으로 소외감을 떨치고 학업에 열중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.
- 좋은이웃들 : 수요자 중심의 복지전달 시스템을 민·관이 공동 참여하여 구성함으로써 가장 효율적인 복지전달이 가능하도록 하고
 관내 기업의 사회기여의 기회를 확대하여 후원 재원 마련을 촉진
- 설악복지포럼 : 속초시사회복지 발전을 위한 대안제시, 복지수요조사를 통한 정책개발과 공감대 확산을 위한 세미나 개최 및 연구논문집 발간
- 지역사회복지대학 : 복지전문인을 양성하여 지역복지수준을 한단계 업그레이드 한다.

회원안내

구 분 단체회원 개인회원
서 류 1. 가입원서 1부
2. 이력서 1부
3. 주민등록등본 1부
4. 법인(또는 단체)의 허가증
5. 법인(또는 단체)의 공문
1. 가입원서 1부
2. 이력서 1부
3. 주민등록등본 1부


회 비 연간 100,000원 / 평생회원 1,000,000원 연간 30,000원 / 평생회원 300,000원

입금계좌번호

농 협 : 301-0051-5246-41 (예금주 : 속초시사회복지협의회)

* 영수증이 발행되며, 소득세법 34조 및 법인세법 제 24조에 의거 소득공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회원가입문의

(033)633-1363

온라인 회원가입하기

회원가입하기(온라인 신청서)